알레르기 예방에 도움이 되는 습관

어렸을 때 Isabelle Gerretsen은 각종 음식 알레르기에 시달렸습니다. 과학의 발전으로 다른 사람들도 같은 두려움과 스트레스를 견디지 ​​않는다해도 될까요?

4살 때 병원에서 첫번째로 우유 한 잔을 마셨습니다. 과격한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응급 약물을 주입하기 위하여 IV 드립을 손에 들고 있었습니다.

의사들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알레르기가 있었던 젖소 우유를 견딜 수 있는지 둘러보기 위해 음식 챌린지를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 처음에는 혀에 우유 한 방울을 떨어뜨린 다음 몇 모금, 그리고 결국 한 잔 가득 채웠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주기적으로 발생했으며 드물게 구토와 발진이 발생했다고 하지만 운 좋게도 더 격렬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나는 7살 때 유제품 알레르기를 극복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까지도 메스꺼움을 느끼기 때문에 유제품 우유 한 잔을 마실 수 없습니다.

나는 유제품, 계란 및 견과류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상당히 알레르기가 많은 아이였습니다. 돌이켜보면 음식 알레르기가 생길 것이라고 부르는 모든 경고 신호가 있었습니다. 나는 가족 중에 알레르기 병력이 있었을 이 외에도 아기 때 너무한 습진을 앓았는데, 지금은 의사들이 위험 신호라고 말하더라고요.

저는 운이 좋았습니다. 알레르겐이 면역 체계를 쇼크 상태로 만들고 호흡 문제, 구토 및 약한 맥박을 포함할 수 있는 심각하고 잠재적으로 생명을 협박하는 증상을 일으키는 아나필락시스로 고통받지 않았습니다 . 대신 유제품이나 달걀을 섭취하면 두드러기, 위경련, 목이 가렵습니다. 우연히 소량의 땅콩을 복용한 적이 존재하는데 과도한 구토와 위경련을 일으켰지만 다행히 입원은 하지 않았습니다.

내 음식 알레르기는 내 식단이 어린 무렵에 절박하게 제한되었음을 의미했다고 합니다. 1990년대에는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각종 대체안이 없었기 때문에 인생의 첫 8년 동안 케이크, 초콜릿, 치즈를 먹지 못했어요. 이것은 작은 희생처럼 보일 수 있고요. 결국 많은 사람들이 설탕 섭취를 줄이거나 동물성 제품을 피하기 위하여 그러한 간식을 자주적으로 건너뜁니다. 그렇지만 음식 알레르기는 다르고요. 그들은 모든 식사에서 잠재적인 위협에 대해서 연속적으로 조심하셔야 함을 의미하고요. 그들과 함께 사는 사람들은 음식 알레르기가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그들의 가족의 삶의 질과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것이예요 . 그리고 영국에서는 음식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으로 인한 사망이 감소했어요.지난 20년 동안 치명적인 아나필락시스 사례가 한결같이 있어요 .

나는 세 가지 알레르기(유제품 및 계란) 중 두 가지를 물리쳐줄 수 있다하니 운이 좋았고 오늘은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리하나 알레르기는 시나브로 더 많은 어린이와 부모에게 일상적인 걱정이 되고 있고 아주 가끔 난폭한 불안과 스트레스를 유발 해요.

어렸을 때 음식 알레르기를 앓은 차후로 의학적 조언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의사들은 철저한 회피를 실행하기보다 알레르기 위험이 있는 어린이의 부모에게 고형 음식을 먹기 스타트하는 단박 땅콩, 계란, 우유 및 기타 잠재적 알레르기 항원을 도입하게 되게끔 증진하고 있어요. 이러한 과학적 진보가 음식 알레르기의 스트레스와 위험으로부터 미래 세대를 구하고 기존 사례를 덜 절박하게 만드는 데 도움될 있습니까?

알레르기의 조류

어린이 알레르기는 특히나 선진국에서 대단한 속도로 높이고 있어요 . Stanford University의 Sean N Parker Center for Allergy & Asthma Research 소장이자 소아과 교수인 Kari Nadeau는 “음식 알레르기의 발생률과 유병률이 전 세계적으로 올리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라고 말했어요. 그녀는 그녀의 저서 The End of Food Allergy에서 증가를 “전염병”이라고 부릅니다.

알레르기는 영국 어린이들에게 제일 많이 보이는 만성 장애로, 어린이의 40%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세계에서 최고 높은 비율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마는 연구원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알레르기 유병률에 대한 명확한 데이터 부족과 “알레르기”라는 용어의 사용 증가로 인해 다른 국가의 비율을 직접 비교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미국의 연구에 의하면 어린이와 청소년의 3.9%에서 8%가 식품 알레르기의 영향을 받습니다. 호주에서 연구원들은 보통과 다르게 명료한 데이터를 산출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방법인 음식 문제의 결과를 토대로 2,848명의 1세 아동에 대한 연구를 단행했답니다. 그들은 그들 중 10% 이상이 날달걀과 땅콩과 같은 보편적인 알레르기성 식품 중 한개에 대해서 도전적으로 입증된 식품 알레르기가 있음 을 발견했어요 .

알레르기가 높이고 있다는 생각은 설문 조사에서 병원 입원에 나가기까지 각종 출처에서 뒷받침된다 하였습니다. 1997년에서 2011년 사이에 미국 어린이의 식품 알레르기 유병률은 50% 증가했다고 합니다. 2013년에서 2019년 사이에 영국에서는 아나필락시스로 인한 어린이의 병원 입원 수가 72% 증가했다고 합니다 .

“역학의 또 다른 큰 변환는 점차 더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음식 알레르기를 소지하고 있다는 것이고요.”라고 Nadeau는 말하더라고요. “그들은 우유나 달걀, 땅콩에 알레르기가 있을 이 외에도 밀, 참깨 또는 견과류 알레르기도 있고요.”

아이들은 어떻게 알레르기가 됩니까?

King’s College London의 소아 알레르기 교수인 George Du Toit는 “아이들은 알레르기를 차지하고 태어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더라고요. 그리하나 유전학으로 인해 아기가 어찌 시점에서 알레르기를 만들어낼 가능성이 더 높아질 수 있어요. 부모 모두 알레르기가 있으시다면 자녀 도 알레르기가 나타날 위험이 60-80% 인 반면, 부모가 알레르기가 없는 자녀의 위험은 5-15%이고요.

임신 중에 음식 알레르기를 발생시킬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엄마가 이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 Kari Nadeau
그렇지마는 일부 아기는 이러한 유전적 특성으로 인해 나중에 알레르기가 일어날 위험이 더 높을 수 있겠지만 아직 자궁에 있는 동안에는 알레르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도. 어머니가 이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고 그녀는 말 해요. 많은 사람들이 그녀에게 “내가 뭘 잘못했지?”라고 물었습니다. 자녀에게 알레르기가 생기면 임신 중 식단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 해요. 그렇지마는 이것에 대한 예증는 없다고 Nadeau는 말 해요.

아기가 환경의 알레르겐에 노출되고 항체가 발달하기 개시하는 시기는 생후 첫 몇 주와 몇 달 동안이라고 합니다. 이 노출은 내장이 아니라 피부를 통해 일어난다고 Nadeau는 말 해요.

“‘순수하지 않은 물질’이 우리의 피부에 닿는 순간, 심하게는 미세한 수준에서도 그러한 알레르기 경로가 시스템에 내장되기 착수하고 우리는 평생 동안 기억 반응을 구축하는 B 세포와 T 세포를 활성화하기 시작하고요.”라고 그녀는 말했답니다. 설명하더라고요. B 세포와 T 세포는 우리의 면역 반응에서 상당히 요긴한 역할을 하는 두 가지 세포 유형이고요 . 이를 기본으로 인지된 위협에 조치대하고 그 반응을 기억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에 위협이 생겨날 때 더 빠르고 강력해집니다.

이것은 아이가 부모의 손에 묻은 먼지나 잔여물을 통해 땅콩에 드러나 보이게 될 수 있는 것을 말하며, 이는 땅콩 단백질을 먹기 너무나 전에 면역 반응을 나타나게 할 수 있고요.

처음 음식을 먹을 때 이미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고요.

임상 운영 부사장인 제니퍼 버포드(Jennifer Bufford)는 “입이나 위장관을 통하여가 아니라 피부를 통해 인체가 일전에 음식에 자꾸 일어나서 노출되면 해당 음식에 대한 감작 가능성과 알레르기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어요”라고 말했답니다. 미국 FARE(Food Allergy Research and Education)에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갈라지고 가려워지는 습진이 있는 어린이는 특별히 음식 알레르기가 나타나기 쉬워요. 이것은 그들의 피부에 미세한 구멍이 있어서 입자가 몸 안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라고 Nadeau는 말 해요.

Du Toit는 “초기 병이 나서, 너무한 습진, 각별히 얼굴, 목, 팔, 다리와 같은 알려져있는 부위에 분포할 경우 위험 신호이자 실제 노출 원인이예요.”라고 말 해요.

피부에서 근원한다

호주 멜버른에서 1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인구 기반 연구에 근거하면, 습진이 있는 유아는 습진이 없는 유아보다 12개월까지 계란 알레르기가 있을 가능성이 6 배, 땅콩 알레르기가 있을 가능성이 11배 더 높습니다 .

영국에서는 2세 미만 어린이 5명 중 1명이 습진을 앓고 있어요 . 영국에서 습진 및 알레르기성 비염을 앓고 있는 어린이 의 수는 1960년대 차후 세 배 이상 증가했다고 합니다.

증가의 명료한 원인은 드러나지 않았다고 하나 Nadeau는 세제와 독한 비누의 사용 증가와 오염 수준 증가 가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 해요. 효소 프로테아제가 내포된 세탁 세제는 피부 장벽을 손상시키고 알레르겐 민감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그녀는 말 해요. “세제는 무척 농축되어 옷을 정말 청결하게 하지만 안타깝게도 피부를 손상시킨다고 합니다.”

“우리의 현대 산업화된 환경은 [습진과 알레르기에 대한] 민감성을 증익시켰을 가망이 있다고 합니다.”라고 Bufford는 덧붙이며 흡연, 교통 매연 및 대기 오염이 모두 알레르기에 이바지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산불과 같은 환경 재해는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UC San Francisco의 과학자들이 단행한 연구 에 기초하면, 산불 연기에 단기간 노출되면 피부 상태가 없는 사람들을 망라하여 습진 및 상식적인 가려움증이 증입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Nadeau와 스탠포드 대학 연구원의 연구에 근거하면 산불 연기에 노출되면 감염과 싸우는 어린이의 1형 보조 T 세포(Th1) 농도가 현연히 낮아지고 2형 보조 T 세포(Th2) 농도가 높아집니다. 알레르기 염증과 관계된 세포의 활성화를 유발하고요 .

“사람의 몸의 면역 체계는 몸뚱이가 노출되는 대상에 따라 각가지 세포 유형이 증가하였거나 감퇴하는 지속적인 흐름의 처지에 있고요 . “이 연구에서 우리는 산불 연기에 드러난 어린이에게서 더 많은 [Th2] 세포가 발견됐다하며, 이는 대체로 더 많은 오염에 노출되었습니다.” 더 많은 Th2 유형 세포가 더 급성 및 만성 알레르기와 천식을 유발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Nadeau는 설명 해요. 알레르겐 특정 B 세포를 활성화하기 때문이예요.

2015년 Canadian Healthy Infant Longitudinal Development(CHILD) 연구의 연구에 의하면 생후 1년 동안 교통 관련 대기 오염에 노출되면 음식, 곰팡이, 해충 및 애완동물에 대한 알레르기가 생겨날 위험이 증가 해요.

집 먼지에서 발굴되는 땅콩 단백질은 또한 음식 알레르기의 병에 걸려과 관련이 있어요. 킹스 칼리지 런던(King’s College London) 연구원의 한 연구에서는 가정 먼지에 내포된 땅콩 단백질에 대한 어린 하던 때의 노출과 습진과 연관된 FLG 돌연변이가 있는 어린이의 땅콩 알레르기 사이에 강한 연관성이 있다하는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유아기 동안 땅콩 먼지 노출이 3배 증가하면 취학 연령 땅콩 알레르기가 3배 증입게하는 것과 관련이 있고요.

제일 값진 팁은 부모가 자녀의 피부에 크림을 바르기 전에 손을 씻는 것이고요 – Helen Brough
“그 돌연변이를 가진 아이들은 피부가 건조할 가능성이 한층 더 더 높다고하며 침대나 놀이 공간에 땅콩 먼지 수치가 높으면 학령기 알레르기가 나타날 위험이 크게 늘어난다는 것을 발견했답니다.”라고 Helen Brough는 말하고요. 런던에 있는 Evelina London Children’s Hospital의 연구 책임자이자 소아 알레르기 컨설턴트이고요.

“제일 귀중한 팁은 자녀의 피부에 크림을 바르는 모든 부모가 그렇게 하기 전에 손을 씻어야만 한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왜 그러냐 하면 손에 박테리아가 있을 뿐 아니라 땅콩, 계란 또는 참깨도 있을 수 있기 때문이예요.”라고 Brough는 말하더라고요.

“그들이 그런 종류의 연고를 살 때, 부모는 절대 손을 [컨트레이너] 안에 넣어선 안 된다 하였습니다. 그러면 그것은 박테리아와 잠재적으로 음식으로 오염될 것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라고 Brough는 말하고요. 대신 깔끔한 주걱을 활용하여 크림을 손으로 문지르기 전에 아이의 피부에 발라야 한다고 그녀는 말 해요.

땅콩 알레르기 예방

영국의 한 획기적인 연구는 어린이 식품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패러다임 변화을 촉발했으며 부모가 조기에 개입하면 땅콩 알레르기를 억제할 수 있다하는 것을 보여주게됩니다.

2015년 LEAP(Learning Early About Peanut Allergy) 연구에서는 어린 나이부터 일정기간으로 땅콩을 먹인다면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어린이의 수를 크게 감량할 수있다고 밝혔습니다 . (이 방법을 취급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부모는 매번 담당 의료 서비스 전파자와 일전에 상의하고 아기에게 적절하고 위험이 안생길지 확인해야 하고요. 여기에 보고된 결과는 정보용으로만 보급되며 의학적 조언이 아니랍니다.)

이 연구에는 난폭한 습진이 있거나 계란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두 가지 용건을 모두 5세까지 앓고 있어 땅콩 알레르기 병이 나서 위험이 높은 것으로 인정되는 생후 4-11개월의 영아 640명이 등록되었습니다. 아이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부모가 정해진 기간으로 일주일에 세 끼 이상 땅콩이 내포된 음식을 먹인 그룹과 가족이 땅콩을 도대체 먹지 않는 그룹이었습니다.

LEAP 연구는 일정기간인 땅콩 섭취가 5세 때 땅콩 알레르기의 유병률을 81%나 명백하게 줄인다는 것을 발견했어요.

5살이 된 경우 섭취 그룹의 3.2%만이 땅콩 알레르기를 일으켰고 회피 그룹의 17.2%가 땅콩 알레르기를 앓았습니다 .

오래전에는 ‘알레르기성 악당에게 가까이 가지 않게되면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는 조언이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이 할 일은 길을 걷어차는 것뿐이예요 – George Du Toit
LEAP 연구의 공동 저자 중 한 명인 Du Toit는 “두 그룹 간의 차이는 엄청났습니다.”라고 말했답니다. 이러한 과학적 발견은 어린이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방법에 “혁신”을 가져왔다고 그는 말하고요.

Du Toit는 “이전에는 ‘이 알레르기를 유발시키는 악당 주변운 곳에 가지 않다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는 조언이 있었습니다.”라고 말 해요. “하지만 당신이 할 일은 깡통을 걷어차고 아이에게 알레르기가 드러날 수있는 더 긴 기회를 주는 것뿐이라고 합니다.”